로얄살루트 38년
로얄살루트 38년 상품정보
Royal Salute 38 Years Stone of Destiny는 프랑스 Revol에서 제작한 독특한 도자기 화강암 효과 플라곤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연상시키는 원소의 설정은 스코틀랜드의 용감한 전사들의 팔을 기념하는 수제 24캐럿 금도금 문장으로 더욱 돋보입니다. 이 무술 모티브는 고대 스코틀랜드의 양손 검인 Claymore의 자루에서 영감을 받은 24캐럿 금도금 마개까지 이어집니다.
38년 이상 숙성된 위스키로 만든, 이 독특한 블렌드는 고대 스코틀랜드 왕의 전설적이고 불가사의한 대관식 스톤인 운명의 돌과 그 이름을 공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구약 창세기에 언급된 야곱의 돌이라고 말하기까지 합니다. 스코틀랜드인들은 확실히 경건한 경외심을 품고 1996년에 기뻐했습니다. 많은 전투와 정확히 700년 동안 영국인의 손에 들어간 끝에 마침내 고국인 스코틀랜드로 반환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 때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마지막으로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스코틀랜드의 왕관 보석인 스코틀랜드의 명예와 함께 에든버러 성에서 쉬고 있습니다.
최초의 시바스 리갈 블렌드는 1909년 미국에서 큰 시장을 빠르게 성장시킨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바스 브라더스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Prohibition은 10년 후 성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지만 캐나다 증류소인 Seagram은 북미에서 가장 큰 음료 회사가 될 수 있었고 그들은 스카치 시장에 구매할 때 즉시 Chivas Brothers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들은 1949년 회사를 인수하여 Strathisla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3개의 증류소를 추가로 건설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들은 Campbell Distillers와 Glenlivet Distillers의 자산도 인수하여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위스키 회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Seagram 제국은 결국 2000년대 초반에 무너졌고, Pernod-Ricard가 Chivas Brothers를 인수하고 Allied Domecq가 별도의 인수를 통해 인수했습니다. 밸런타인의 브랜드를 가져옵니다.
Chivas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블렌드 3개 중 2개를 생산하고 있으며, Glenlivet을 플래그십 브랜드로 하는 증류소 포트폴리오는 Diageo와 경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대관식에 사용된 유명한 돌인 운명의 돌(Stone of Scon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독립 전쟁 후 1296년 에드워드 1세의 왕좌 아래 놓인 악명 높은 영국으로 행진했습니다. 1996년 에든버러 성의 방문자 명소로 스코틀랜드로 반환될 때까지 그곳에 남아 있었습니다. 필연적으로 그것은 다음 대관식을 위해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원산지 | 스코틀랜드 | 용량 | 700ml |
알콜도수 | 40% |
소비자가격 | |
추가할인 | 50% DC |
고객할인가 | 가격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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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 재고 및 가격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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